코오롱모터스가 오는 13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BMW 아이코닉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BMW 아이코닉 라운지는 BMW에서 가장 사랑받는 모델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팝업 공간으로 마련됐다. BMW의 스테디셀러인 5시리즈를 색상별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인기 SUV 차종(X3, X5, X7) 라인업 또한 살펴볼 수 있다. 전시 공간은 자유로운 전시관람이 가능한 존과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와의 상담이 가능한 2개의 존으로 운영된다.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현장 상담 후 구매할 경우 50만원 상당의 코오롱FnC 의류 상품권과 BMW M 트롤리 여행용 캐리어가 지급된다. 전기차 구매자에게는 수도권 한정으로 BMW 찾아가는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매자 대상으로 추가 추첨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강이구 코오롱모빌리티 신임 대표, 현장경영 나서2025.03.25
- 코오롱, 고금리·경기 둔화로 주요 자회사 실적 하락2025.02.11
- 코오롱모빌리티그룹, 작년 영업익 197억원…전년비 50%↓2025.02.03
- [유미's 픽] 코오롱베니트 수장 강이구, 코오롱모빌리티 자동차 사업도 맡은 까닭은2024.11.12

라운지 방문자 대상 럭키드로우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2박 3일 바우처와 BMW 피크닉 매트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코오롱모터스 담당자는 “포근한 봄 기운에 반짝이는 석촌호수의 윤슬과 함께 나들이를 나온 고객께서 자연스럽게 마주할 수 있는 광장에 BMW 브랜드 경험의 장을 마련했다”라며, “코오롱모터스는 앞으로도 고객이 있는 곳에서 캠페인과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