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큐비스타, '수출 도약의 해' 선포…글로벌 보안시장 공략

NDR 솔루션 '패킷사이버' 업그레이드 발표…출시 앞둔 신제품 소개

컴퓨팅입력 :2025/01/22 14:09

씨큐비스타가 올해를 '수출 도약의 해'로 삼고 글로벌 보안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씨큐비스타는 '2025년 비전 포럼'에서 자사 솔루션 '패킷사이버'를 통해 국내외 시장 공략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22일 밝혔다.

이번 비전 포럼은 씨큐비스타가 지난해 보안시장 동향과 업계의 명암을 분석하고 국제전쟁, 미국 대통령 취임 등 세계 정세 변화에 따른 세계 보안시장 최신 판도와 대응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덕조 씨큐비스타 대표. (사진=씨큐비스타)

이번 행사에 전덕조 씨큐비스타 대표와 임원, 코스닥 상장사, 정보보안 전문업체 등 기존 총판 관계자들과, 코스피 상장사 등 신규 총판 관계자, 보안업계 전문가들이 참석했다. 

씨큐비스타는 이번 행사에서 차세대 네트워크 탐지·대응(NDR)·파일 탐지·대응(FDR) 보안솔루션 패킷사이버 업그레이드 계획과 지원·협력 방안, 장기 사업 비전을 발표했다. 패킷사이버는 위협 탐지 기술과 고도화된 네트워크 분석 기능으로 실시간 사이버 위협 탐지·대응하는 솔루션이다. 

관련기사

이어 출시를 앞둔 사물인터넷(IoT) 보안 제품 'IoT사이버' 안정화 작업, 2026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패킷사이버 에바와 클라우드 보안제품 '클라우드사이버'도 소개됐다.

전덕조 대표는 "보안 업계에서 공격적인 영업과 시장선점은 더없이 중요한 과제"라며 "파트너사들과의 견고한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시대적 변화와 흐름에 발 빠르게 대응해 글로벌 보안시장을 선도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