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취업, 한계란 없다"...팀스파르타, '내일배움캠프' 알린다

인기 크리에이터 미미미누·김계란 출연 브랜드 캠페인 공개

취업/HR/교육입력 :2025/01/09 08:53    수정: 2025/01/09 08:54

팀스파르타(대표 이범규)가 스마트한 학습 관리, 스트롱한 멘탈 관리를 책임지는 '스파르타 내일배움캠프'의 브랜드 캠페인 'IT 취업, 한계란 없다'를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팀스파르타의 이번 캠페인은 비전공자와 취업준비생 누구나 한계를 넘어 IT 취업에 성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총 세 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에는 똑똑한 공부법의 상징인 '미미미누'와 자기관리의 아이콘 '김계란'이 내일배움캠프 취업 관리 매니저로 등장해 취업 준비생들이 현실적으로 겪는 고민을 타파하고 자신에게 필요한 해결책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아냈다.

팀스파르타, ‘스파르타 내일배움캠프’ 브랜드 캠페인 ‘IT 취업, 한계란 없다’ 공개

첫 번째 '비전공자편'에서는 입문, 기초, 심화, 숙련, 취업까지 비전공자도 쉽게 따라올 수 있는 수준별 맞춤 교육을 통해 전공자가 아니어도 물리적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두 번째 '유리멘탈 편'에서는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우고 완주해야 하는 독학의 부담감과 심리적 한계를 일대일 밀착 및 12시간 상시 관리로 이겨내는 모습을 그려냈다.

마지막 '면접편'에서는 인턴 경력과 직무 경험을 요구하는 채용 시장에서 취업준비생들이 마주하게 되는 상황적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무제한 취업 지원과 1천100개 협력사와의 인턴십 연계를 제공하는 스파르타 내일배움캠프만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특히, AI·유니티·리액트·UX/UI 등 IT 전 분야를 아우르는 20개의 커리큘럼과 정확하고 신속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문제 해결 중심의 학습 환경, 다수 기업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한 채용 연계 등을 통해 누적 수강생 4천여명을 배출하고 비전공자 비율 83.4%, 수료율 98.6%, 취업률 70%라는 성과를 달성한 스파르타 내일배움캠프의 강점을 직관적이면서 위트있게 풀어내면서 공개 직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팀스파르타는 앞으로 온라인(유튜브·인스타그램·토스·잡코리아 등) 및 오프라인(수도권 스터디 카페·대학가 인근 편의점·서울 주요 옥외광고·디지털 버스 쉘터·버스 광고 등)을 아우르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 캠페인 공개에도 적극 나설 예정이다.

이범규 팀스파르타 대표는 "세분화된 교육 커리큘럼과 탄탄한 취업 지원 체계를 갖춘 스파르타 내일배움캠프를 통해 누구나 IT 인재로 거듭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전달하고 싶었다"며 "기업 매칭률 97%, 정규직 전환율 70%를 자랑하는 스파르타 내일배움캠프와 함께 더 많은 분들이 IT 업계에서의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아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