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에 신규 클래스 ‘환수사’와 신규 대륙 ‘림레이크’를 업데이트 했다.
‘환수사’는 작고 귀여운 외모를 가진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요즈’ 종족을 기반으로 한 신규 클래스로 신비한 힘이 담긴 ‘두루마리’를 무기로 사용한다. 두루마리에서 ‘곰’, ‘여우’, ‘까마귀’같은 환수를 소환해 부리거나 직접 환수로 둔갑해 적을 상대할 수 있다.
특히 둔갑은 곰과 여우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데 각 형태에 따라 공격 모션이나 이동기, 스킬 등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변화무쌍한 전투가 가능하다. 곰 형태에서는 강력한 근접 기술을 사용해 묵직하고 위력적인 공격을, 여우 형태에서는 민첩함을 살린 원거리 공격을 주로 사용한다.
환수사의 실제 전투 모습은 지난 3일 공개한 공식 소개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천585레벨의 점핑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모험가(게임 이용자)는 3월 12일 까지 환수사를 비롯해 원하는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켜 모험을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요즈의 고향이자 카제로스 레이드 3막의 전조 스토리가 진행되는 신규 대륙 ‘림레이크’도 업데이트 됐다. 모험가들은 아이템 레벨 1천640을 달성한 뒤 퀘스트를 수락해 이곳에서 모험을 이어 나갈 수 있다.
아름다운 대륙 림레이크에는 과거 요즈 선조들의 수많은 희생으로 봉인한 ‘나르가의 문’이 자리하고 있으며, 요즈들은 대를 이어 오랫동안 이를 지켜오고 있다. 그러나, 카제로스의 부활로 인해 나르가의 문이 불안정해지면서 새로운 이야기 모험가들 앞에 펼쳐지게 된다.
관련기사
- 오렌지플래닛 창업재단, 2025년 상반기 정기모집 실시2025.01.06
- 스마일게이트, 中 저장성 문화관광발전 유한공사로부터 감사장 수상2024.12.26
-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AI 활용 청소년 영상 창작 워크숍 참가자 모집2024.12.26
- 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 EWC2025 정식 종목 채택2024.12.24
모험가들은 림레이크의 도시 ‘샤’를 비롯해 항구와 샤를 잇는 ‘얀의 길’, ‘누크만의 협곡’ 등 주요 지역을 탐험하며 ‘란게’, ‘유즈’ 등 새로운 요즈들을 만나게 될 예정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2025년 로스트아크 업데이트의 막을 여는 신규 콘텐츠로 환수사와 림레이크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요즈 종족들의 이야기와 카제로스 레이드 3막의 전조 퀘스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