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남재관)는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작 방치형 RPG ‘갓앤데몬’의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게임의 광고 모델인 코미디언 이수지가 등장, 인기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자신의 부캐(부캐릭터) 미국계 MZ 교포 ‘제니’로 분해 ‘갓앤데몬’ 만의 재미와 매력을 전달했다.
함께 공개된 두 편의 영상은 캘리포니아를 떠나 한국에 도착한 제니가 밥을 먹거나 누워 자는 등 여러 일상에서 '갓앤데몬'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통해, 손 대지 않아도 게임의 재미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 장르의 특징을 유쾌하게 표현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모델 이수지와 함께한 '갓앤데몬'의 영상은 컴투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는 이 밖에도 이수지의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영상을 추가로 공개해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레벨업이 진행되는 ‘갓앤데몬’의 특장점을 전하며 신작에 대한 기대감을 더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정철호 컴투스홀딩스 "2025년, 낡은 것을 벗어던지고 대전환 이룰 것"2025.01.02
- 남재관 컴투스 "2025년, 도약과 도전의 원년”2025.01.02
- 컴투스홀딩스, 동명아동복지센터에 건강검진 기금 후원2024.12.30
- [이기자의 게임픽] 컴투스 그룹, 신작 게임으로 새해 도약 노린다2024.12.26
모예 테크놀로지(MOYE TECHNOLOGY)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갓앤데몬’은 다채로운 영웅을 수집하고 이를 조합 및 육성해 나가는 방치형 RPG다. 방치형 장르임에도 메인 스토리를 비롯한 다양한 던전, 서버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PvP 콘텐츠, 유저 간의 협력을 도모하는 길드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회사 측은 올해 상반기 ‘갓앤데몬’을 글로벌에 출시할 예정이며 앞서 세계 각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한국 원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에 나섰다. 공식 카페에 사전 예약 참여를 인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및 갤럭시 워치 7, 구글 기프트 카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