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대표 양맹석)는 설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는 ‘다다익설’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6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는 이 행사는 새해를 맞아 할인과 함께 더 합리적인 구매 조건을 갖추고, 설 연휴 쇼핑객을 공략하기 위해 기획됐다.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고 대상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증정한다.
먼저 ‘다다익설’ 행사를 통해 각종 식품과 건강식품, 주방용품 등 명절 인기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0% 쇼핑지원금과 10% 적립금 등 최대 20%의 할인을 제공한다. 여기에 TV쇼핑 상품을 3회&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행남자기 도자기 식기 접시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명절을 앞두고 새 패션 아이템을 마련하는 고객을 위한 행사도 마련했다. SK스토아에서 헬렌카렌·인디코드·존스뉴욕·고욜 등 PB 및 LB 상품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진한 가나슈 9 레이어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SK스토아 대표 프로그램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트렌디한 상품을 프리미엄 혜택으로 선보이는 컨셉의 ‘쇼핑인류’ 프로그램의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최대 20% 적립금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SOOP, 케이블TV 채널명도 ‘SOOP’으로 통일2025.01.02
- 롯데멤버스, 엘포인트·모바일상품권 통합 운영2025.01.02
- 오징어게임2 수익 1조원 넘는다?…넷플릭스 "사실 아냐"2025.01.01
- NS홈쇼핑, ‘을사년 복 받아윷’ 이벤트…"푸른뱀 골드바 드려요"2025.01.01
또한 TV홈쇼핑 주 고객층을 겨냥한 ‘유은정의 일타쇼’ 상품 구매 고객에게도 최대 20% 적립금을 제공하고 ‘믿쓰진’ 프로그램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0% 할인(20% 쇼핑지원금+10% 적립금)이 주어진다.
윤화진 SK스토아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설 연휴를 맞아 지출이 늘어나는 고객에게 더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TV와 모바일 모든 영역에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께서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