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는 김치냉장고 브랜드 딤채가 브랜드 가치 평가기관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70위에,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스탁이 매년 말 발표하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1월부터 11월까지 국내에서 유통되는 각 부문 별 대표 브랜드 1천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주가지수와 소비자조사지수를 결합해 국내 산업 주요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김치냉장고 '딤채'는 지난 1995년 출시된 이후 독립냉각 기술과 발효과학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1위의 신뢰를 이어오고 있다. 기존 ±0.1℃ 초정밀 정온기술과 저장고 자체를 직접 냉각하는 방식의 오리지널 땅속냉각 및 탑쿨링 시스템을 갖췄다.
올해는 평소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는 '고메 팬트리'를 적용했다. 채소와 과일, 밀키트 등을 편리하게 보관 할 수 있는 무빙 '고메트레이'와 다양한 음료 및 주류 등을 편리하게 수납 가능한 '고메포켓' 구조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 위니아, 롯데하이마트와 '딤채' 판매 총력전2024.11.05
- 위니아 노사, M&A 가속화 위해 공동 결의2024.08.27
- 위니아, 5월 가정의달 감사 행사2024.05.09
- 위니아, 브랜드파워 1위 기념 '딤채 프로모션'2024.04.02
고메 팬트리와 함께 원터치 올인원 모드인 '고메보관 모드'도 새롭게 적용됐다. 고메보관을 사용하면 김치뿐만 아니라 채소, 과일, 밀키트, 계란, 육류, 생선 등의 다양한 식재료를 한꺼번에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백주현 위니아 영업본부장은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1등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