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테크시스템이 브로드컴과 함께 파트너 데이를 열며 협력 강화를 도모했다.
이테크시스템은 지난 4일 에티버스타워에서 열린 ‘2024 브로드컴 파트너데이’에는 보안 분야 파트너사 관계자 약 70명이 참석했다고 6일 밝혔다. 이 행사는 브로드컴과의 공동 주최로 진행됐으며 시만텍 제품 로드맵 발표와 파트너사 지원 방안이 주요 내용이었다.
행사에서 김기명 브로드컴 부장은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한 2025년 비즈니스 전략을 공개했다. 또 백창렬 이테크시스템 수석연구원은 데이터 분류 및 보안을 주제로 '원에이전트'와 '세클로어'의 통합 관리 솔루션을 소개했다.
'원에이전트'는 보안 솔루션을 하나의 콘솔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세클로어'는 문서 분류와 암호화 기능을 지원하며 국정원 기준을 충족하는 보안 솔루션으로 주목받았다.
행사 말미에는 우수 파트너사 시상이 진행됐다. 시상은 시만텍 제품 판매와 기술 지원에 기여한 파트너사 영업 및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관련기사
- 에티버스그룹, IT 솔루션 마켓플레이스 ‘플래닛’ 오픈2024.07.22
- [유미's 픽] '용산 전자상가 신화' 정명철, 에티버스 승계 본격화?…1800억 수혈한 까닭은2024.06.03
- 에티버스, 시스템 효율화 솔루션 ‘프레시웍스’ 단독 총판2024.05.22
- 에티버스 "클라우드 데이터레이크 구축 노하우 대방출"2024.05.16
참석자들은 새로운 보안 트렌드와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을 알게 돼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평가했다. 일부 관계자들은 브로드컴과 이테크시스템의 협력 전략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김기명 브로드컴 부장은 "파트너사들과의 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이 됐다"며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속 성장을 이루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