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코리아가 기업들이 인공지능(AI) 시대에서 성공할 수 있는 비법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ADA코리아는 오는 5일 서울 롯데호텔 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되는 'CIS 2024'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회사는 아시아-태평양(APAC) 12개 국가에서 데이터와 AI 기술로 글로벌 유수 기업들의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있다.
고영혁 ADA코리아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 'AI 시대의 액셔너블 인사이트 도출과 비즈니스 혁신 컨버전스'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고 대표는 비즈니스 혁신과 성장에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는 어떤 조건을 갖춰야 하고, AI 시대에서는 이 인사이트를 어떻게 도출해서 활용해야 실질적인 성공을 거둘 수 있는지 클로징 키노트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현재 AI, CX(고객경험), DX(디지털혁신), 데이터, 클라우드, 개인화, 마케팅, 보안 등의 굵직한 화두들이 지속적으로 시장에서 다뤄졌지만 기업들이 이를 활용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고 대표는 이 모두가 상호 융합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혁신과 성공을 만들어낸다는 점을 강조하는 동시에 컨버전스 관점의 고려와 액션 아이템 도출이 필수라는 점을 이번에 강조할 계획이다.
이번 CIS(Convergence Insight Summit) 행사 역시 이 본질을 관통하는 다양한 오프닝 키노트와 트랙별 세션으로 구성이 된다. CIS 2024 사전 등록과 등록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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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A코리아는 기업이 비즈니스 성공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디지털 마케팅, 이커머스뿐 아니라 개인화된 고객 관리의 전체 비즈니스 라이프 사이클에 걸쳐 컨설팅과 솔루션 구축, 서비스 운영의 E2E(엔드투엔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AI 시대에 발맞춰 각 영역별 AI 코파일럿(CoPilot)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사의 혁신과 성공을 돕고 있다.
ADA코리아는 "LG, 롯데, 글로벌 유수의 자동차 기업 및 아모레퍼시픽과 같은 유수의 고객사들을 확보하고 있다"며 "이들에게 데이터 분석과 AI를 활용한 CX, DX 컨설팅 및 구축 운영 서비스, CDP(고객데이터플랫폼) 서비스 및 쇼피(Shopee)와 라자다(Lazada) 기반의 글로벌 전자상거래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