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폴로 테크놀로지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어비스: 데스티니'를 오는 27일 정식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와 함께 아폴로 테크놀로지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게임 테마곡 ‘Queen of Snow’를 공개했다. 시베리아 ‘눈의 여왕’ 캐릭터의 관점에서 제작된 테마곡으로 제작팀이 약 한 달에 걸쳐 정성 들여 ‘눈의 여왕’을 위해 만든 영어 곡이다.
게임 내에는 세계 각지에서 유래한 다섯 개의 클래스가 존재한다. 잠자는 땅(시베리아)의 ‘눈의 여왕’부터 삼천리강산(한국)의 ‘저승사자’, 동방의 비경에서 온 ‘투전승불’, 동방의 수정궁에서 온 ‘용녀’, 서방의 일몰지에서 온 ‘어쌔신’이다.
아폴로 테크놀로지는 ‘어비스: 데스티니’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 하이브IM '아키텍트', 대작의 향기 물씬 풍기는 MMORPG2024.11.16
- 하이브IM-아쿠아트리 "아키텍트, MMORPG 최고 수준의 심리스 월드 도입"2024.11.14
- 그라비티, 신작 MMORPG '라그나로크3' 지스타 첫 공개2024.11.14
- 블루포션게임즈, 신작 MMORPG '프로젝트R' 영상 공개2024.11.12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한정 탈것 스킨 '서리 유니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예약자 전원이 40억 다이아를 나누어 갖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실물 경품을 추첨으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통해 여러 가지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친구 초대 이벤트에서 친구 3명을 초대한 선착순 1만 명에 들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