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말 쇼핑 특수기간 공략에 나섰다.
에이피알은 4일부터 22일까지 약 3주간 메디큐브 자사몰에서 ‘2024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대 84%에 달하는 할인부터 미공개 신제품 출시, 사은 이벤트까지 구성됐다. 대상 품목으로는 메디큐브 화장품과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이하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등이 포함됐다.
이번 기획전은 연중 1회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인 만큼 할인을 통한 소비자 만족감 극대화에 중점을 뒀다. 먼저 ▲부스터 프로 ▲울트라 튠 40.68 ▲하이 포커스 샷 등 인기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에 행사 특별 할인이 적용되며, 기획세트 구매 시 추가 할인이 부여된다. 특히 기획전 당일에는 추가 할인이 더해진 자사몰 라이브 특가 행사도 진행해 고객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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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큐브 화장품 역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가 마련됐다. 화장품 라인은 일주일마다 새로운 할인세트를 구성해 선보이며, 각 주차마다 스킨케어 라인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또 매일 4시간 동안 운영되는 ‘9천900원 골라담기’ 이벤트를 통해 베스트 셀링 제품들의 저렴한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 무한 래플(추첨) 응모, 신규 고객 이벤트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금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블랙프라이데이’에 기대한 것 이상의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 행사를 필두로 연말연시 쇼핑 시즌의 소비자 만족과 매출 극대화를 동시에 이루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