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대고객 품질·서비스 혁신 약속' 경영 전략을 선언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품질·서비스 혁신 프로그램을 1일 도입한다.
SK매직은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얼리 케어 캠페인 ▲타임 세이브 보상제 등 품질·서비스 혁신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얼리 케어 캠페인은 사전 점검을 통한 제품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다.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항상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고자 도입되는 프로그램이다.
타임 세이브 보상제는 제품 고장으로 고객의 불편을 겪는 시간까지 보상하는 프로그램이다. 제품 고장으로 수리가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접수 시점부터 수리 완료까지 제품 미사용 기간 발생되는 렌탈료를 일할 계산해 보상금액을 산정한다. 이를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렌탈료 결제 등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매직몰 포인트'로 지급한다.
관련기사
- SK매직, 위글위글 공기청정기·비데 출시2024.10.08
- SK매직, '뉴 미니 정수기' 출시2024.10.02
- SK매직, 24년형 '코어 360 공기청정기 13평형' 출시2024.09.25
- SK매직, 대구 남구 결식아동 후원2024.09.04
이 밖에도 SK매직은 품질·서비스 혁신을 위해서 전산 시스템 개발 및 구축, 인건비 등 재원을 투입한다.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1등 기업' 수준의 브랜드 경쟁력을 갖추겠다는 방침이다.
김완성 SK매직 대표는 구성원 설명회에서 "고객 만족과 신뢰를 얻을 수 있는 핵심 요소가 바로 품질과 서비스"라며 "최고의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에게 감동을 실현해 나가자"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