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브렉스가 IP 기반 체험형 서비스 ‘NFT 어드벤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NFT 어드벤처’는 콜라보레이션 NFT를 통해 스토리 콘텐츠를 진행, 다양한 소셜 미션 등을 플레이하며 보상을 얻고, NFT를 개성 있게 커스텀 할 수 있는 체험형 서비스다.
마브렉스는 NFT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자 게이미피케이션을 서비스에 접목하고, 콜라보 IP의 원작 감성을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서비스를 기획했다.
이용자는 서비스 내 소셜 미션 등을 통해 콜라보 NFT를 획득해 ‘NFT 어드벤처’를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넷마블 마브렉스, 게임 전문 블록체인 플랫폼 '이뮤터블'과 협력2024.09.02
- 넷마블 마브렉스, 9월 4일 온보딩 게임 행사 마련2024.08.23
- 마브렉스, 게임 전문 블록체인 플랫폼‘이뮤터블’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2024.06.26
- 넷마블 마브렉스, '웹3 마케팅 솔루션' 공개2024.06.13
첫 번째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NFT는 ‘쿵야 레스토랑즈’ IP를 활용한 쿵야 NFT다. 양파쿵야·주먹밥쿵야·샐러리쿵야 등 다양한 쿵야 NFT를 통해 ‘NFT 어드벤처’의 쿵야 스토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나만의 쿵야 NFT를 만들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쿵야 NFT는 서비스 공개 직후 1차 물량이 완판됐으며, 2차 물량은 오는 30일 오후 4시에 배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