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뉴 월드 업데이트 예고

오는 31일 신규 월드 오픈 예정

게임입력 :2024/10/28 15:03

스마일게이트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드나인’의 ‘뉴 월드(NEW WORLD)’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티징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티징 페이지에는 월드 대륙 '크란시아’와 신규 지역 ‘드라카스’의 정보가 공개됐다. 크란시아는 같은 월드 내 다른 서버 이용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규모 경쟁 콘텐츠다. 이용자는 크란시아에서 ‘월드 대륙 보스’ 콘텐츠를 통해 전설 등급 장비를 100% 확률로 얻을 수 있으며, 게임 서비스 최초 신화 등급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린드리스의 새로운 지역 ‘드라카스’도 공개됐다. 이용자는 드라카스에서 보스를 사냥하면 최상위 티어의 전설 장비와 신규 부위 장비인 ‘망토’를 필드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로 맨손 마스터리 전용 장비인 ‘권갑’이 추가돼, 이용자는 새로운 전투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NEW WORLD 업데이트 예고 티징 페이지 오픈.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31일 오후 6시에 신규 월드 ‘라디언트’의 서버를 추가로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라디언트 서버의 신규 이용자들에게 최대 110회의 아바타 소환권을 지급하며, 게임 내 성장 재화를 제공하는 ‘라디언트 월드 토벌’ 이벤트도 개최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한재영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는 로드나인을 사랑해 주신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로 준비했다”라며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위한 신규 서버 증설과 풍성한 지원 혜택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