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센스, 궁극의 4K 레이저 스마트 미니 프로젝터 C2 Ultra 출시

글로벌뉴스입력 :2024/10/11 11:10

글로벌뉴스

-- Designed for Xbox와 파트너십 제휴

칭다오, 중국 2024년 10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 가전기기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하이센스(Hisense)가 오늘 최첨단 순수 삼원색 레이저 프로젝터인 4K 레이저 스마트 미니 프로젝터 C2 Ultra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C2 제품군에 추가된 이 최신 제품은 'Designed for Xbox' 인증을 받아 게이머들에게 65~300인치의 몰입감 넘치는 시청각 경험을 보장하는 최고의 프로젝터다.

Hisense Launched 4K Laser Smart Mini Projector C2 Ultra
Hisense Launched 4K Laser Smart Mini Projector C2 Ultra

초당 최대 240프레임의 주사율로 블러 없는 이미지를 제공하는 동시에 자동 저지연 모드, MEMC 기술, 게임 모드 덕분에 지연이나 시스템 끊김이 없이 부드럽고 빠르며 집중력 높은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게이머들은 Xbox용으로 설계된 최고의 프로젝터인 C2 Ultra를 통해 게임 경험을 새로운 경지로 끌어올릴 수 있다.

C2 Ultra는 110% BT.2020 색 재현율, 3000 ANSI 루멘, IMAX Enhanced 및 Dolby Vision 인증을 통해 한 차원 높은 화질을 제공한다. 놀라운 밝기와 명암비로 몰입감 있는 영화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유해한 청색광은 차단했다. 집에서도 영화 제작자가 의도한 대로 선명하고 몰입감 넘치는 액션 영화를 즐길 수 있다.

C2 Ultra는 생활 공간의 벽, 천장 또는 바닥 등에 다양하게 설치할 수 있다. 짐벌 디자인, 광학 줌, 자동 보정 기능을 통해 65~300인치에 이르는 다양한 표면에 투사할 수 있으며 높은 휘도와 명암비로 조명이 밝은 환경에서도 놀랍도록 또렷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분할 화면 게임을 지원하여 어느 공간이든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천국으로 순식간에 바꿀 수 있다.

프리미엄 화질은 탁월한 오디오 성능과 조화를 이룬다. 세심하게 제작된 1.2L 내장 서브우퍼는 스릴 넘치는 정밀한 저음과 풍부한 저주파 사운드를 제공하여 강렬한 게임 또는 영화 감상 경험을 선사하고 오디오 애호가에게는 음악적 감동을 선사한다. 2.1 채널 JBL 사운드 시스템은 DTS® Virtual:X™ 3D 서라운드 사운드로 몰입형 오디오에 생명을 불어넣는다.

C2 Ultra는 독보적인 화질, 최고급 오디오 경험 및 게임의 재미를 위한 대형 화면을 선보이며 10월 10일 전 세계에 출시될 예정이다.

하이센스(Hisense) 소개

하이센스는 선도적인 글로벌 가전 및 소비자 가전 브랜드로 UEFA EURO 2024™의 공식 파트너다. 시장조사 기관 옴디아에 따르면 하이센스는 2023년 및 2024년 1분기에 TV 출하량 세계 2위, 100인치 TV 출하량 세계 1위를 각각 차지했다. 하이센스는 빠르게 사업을 확장해 160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멀티미디어 제품, 가전제품 및 지능형 IT 정보를 전문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