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최유라쇼 '코지스툴 부클레 에디션' 론칭 방송

최대 31% 할인…목어깨 마사지기 사은품 지급

홈&모바일입력 :2024/10/02 09:36

헬스케어 가전기업 코지마는 오는 5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스툴형 발 마사지기 '코지스툴 부클레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코지스툴은 2021년 말 출시 이래 홈쇼핑 방송에서만 누적 170억 원의 판매고를 기록한 코지마의 스테디셀러다.

코지마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드뮤어'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해 코지스툴에 부클레 소재를 결합한 코지스툴 부클레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코지마 스툴형 발 마사지기 '코지스툴 부클레 에디션' (사진=코지마)

이번 생방송은 오는 5일 오전 10시 35분부터 65분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진행된다. 방송 중 10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코지마의 목어깨 마사지기 신제품 '컴포넥'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롯데홈쇼핑의 대규모 쇼핑행사 '광클절' 혜택도 적용된다. 방송을 통해 코지스툴 부클레 에디션을 구매하면 ▲웨지우드 텀블러 ▲시라쿠스 홈브런치 식기세트 ▲롯데홈쇼핑 적립금 3만점 중 1가지를 제공한다. 또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매일 선착순 10만명에게 1만5천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코지스툴 부클레 에디션은 양털처럼 부드럽게 곱슬곱슬한 부클레 디자인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스툴형 발 마사지기다. 평소에는 스툴 의자처럼 사용하다가 필요시 발 마사지기로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마사지 성능도 더욱 강화했다. 제품에 탑재된 8개의 에어셀이 발과 종아리를 입체적으로 마사지해주며 3가지 자동 모드를 갖춰 손쉽게 뭉친 다리 근육을 풀어준다. 기존 발바닥 부위에 적용되던 롤링 지압을 종아리 부위까지 확대했다. 이 외에도 발바닥 온열 기능으로 마사지 효과를 높였다.

색상은 '워시드 아이보리', '워시드 그레이' 두 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