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품격을 배반한다' 시즌3 공개

시즌 1,2 몰아보기용 특별 회차 무료공개

인터넷입력 :2024/09/23 10:44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가 글로벌 인기 웹툰 '품격을 배반한다' 시즌3 연재를 재개했다고 23일 밝혔다.

'품격을 배반한다'는 재정난을 겪는 가문의 헌신적인 장녀와 오만한 국왕의 외조카 간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해 '리디 어워즈'에서 웹툰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국내의 인기에 힘입어 글로벌 웹툰 구독 서비스 '만타(Manta)'에 공개됐다. 2023 연간 베스트 2위에 오른 데 이어 일본 웹코믹 플랫폼 ‘메챠코믹’에 연재 2주 만에 거래액 10억원을 돌파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품격을 배반한다' 시즌3는 작품의 대서사를 화려하게 장식하는 대망의 완결 시즌으로 진한 러브 스토리의 마침표를 찍는다. 리디 측은 새로운 신분으로 조우하게 된 남녀주인공의 애절한 로맨스가 절정에 이를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리디

리디는 이번 공개를 기념해 3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지난 시즌을 빠르게 몰입해 볼 수 있도록 시즌 1,2를 요약한 특별 회차를 무료로 공개한다. 또, 친구 추천 이벤트에 참여한 모두에게 포인트를 제공하고, 최다 추천자 1인에게는 10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리디 관계자는 "국내외 많은 팬들이 웹툰 '품격을 배반한다'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남녀 주인공의 아름다운 로맨스와 깊어진 감정선을 느낄 수 있는 '품격을 배반한다'의 이번 완결 시즌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