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IFA 2024서 브이로그용 드론 신제품 선봬

전기바이크·휴대형 파워스테이션 등 기술력 공개

홈&모바일입력 :2024/08/31 14:36    수정: 2024/08/31 14:58

중국 드론기업 DJI는 내달 6일부터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24에서 브이로그용 드론 등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DJI는 이번 전시에서 브이로그용 팜 사이즈 드론 'DJI 네오'를 처음 선보인다. 네오는 내달 5일 출시할 예정이다. 아바타 2, 미니 4 프로, 에어 , 매빅 3 프로 소비자용 드론도 공개한다.

오즈모 포캣 3, 오즈모 액션 4, 프로급 오디오 장치인 DJI 마이크2, 오즈모 모바일 6 등도 전시한다. 올해 출시된 DJI 프로 제품군도 부스에서 체험 가능하다.

DJI 아바타2 (사진=DJI)

최근 출시된 암플로우 PL은 초경량 무게와 크기를 갖춘 전기 산악자전거(eMTB)다. DJI의 첨단 모터 및 배터리 기술을 녹여낸 'DJI 아비녹스 드라이브 시스템'을 처음으로 탑재했다.

DJI 아비녹스는 2.52kg 무게로 105Nm 토크를 지원한다. GaN 고속 충전 기술로 1.5시간 안에 0%에서 75%까지 충전할 수 있다.

휴대용 파워뱅크도 선보인다. 'DJI 파워 시리즈'는 야외·실내에서 기기를 충전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대용량 출력·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듀얼 USB-C 포트와 재충전 중 초저소음 사양을 내세웠다.

DJI 암플로우 PL (사진=DJI)

플래그십 드론 시리즈도 전시한다. 플라이카트 30, 매트리스 350 RTK, 매트리스 30T, 매빅 3 엔터프라이즈 시리즈, DJI 도크 2및 애그라스 T50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DJI는 영상 제작 전문가와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참여하는 전문 소비자 워크숍 시리즈를 진행한다. 고품질 콘텐츠를 쉽게 제작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든 IFA 관람객이 워크숍에 참여할 수 있다.

크리스티나 장 DJI 기업전략 담당 수석이사는 "DJI는 자사의 최첨단 기술이 어떻게 다양한 창작 활동에 영감을 불어넣고 우리의 생활을 편리하게 변화시켜 주는지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했다"며 "이번 IFA를 통해 기존 사용자뿐만 아니라 새로운 소비자층에게도 DJI의 기술을 소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