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파트너십의 목표는 플럭시 카드 소유자들의 만족도, 충성도와 유지율을 제고하는 것이다
상파울루, 2024년 8월 28일 /PRNewswire/ -- 포춘 지가 선정한 전 세계 500대 기술 서비스 제공업체에 속한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NYSE: DXC))는 직원 복리 후생과 참여를 위한 주요 글로벌 파트너로서 소덱소 베네핏츠 앤드 리워즈(Sodexo Benefits and Rewards)의 유산을 이어받은 플럭시(Pluxee)와 협력하여 710만 명에 달하는 브라질 사용자를 위한 복리 후생 카드 거래를 처리할 것이라고 오늘 발표했다.
DXC Technology and Pluxee to Optimize Transaction Processing and Benefits for 7.1 Million Users in Brazil (CNW Group/DXC Technology Company)
플럭시 카드는 포상, 인센티브, 그리고 직원 복리 후생 전략을 하나의 디지털 결제 메커니즘으로 연결함으로써 비즈니스 기회 창출을 지원한다. 동사는 카드 소지자와 상업 조직들 사이에서 초당 최대 400건의 거래를 처리하는데 이는 거래 속도와 서비스의 신뢰가 구현한 것이다.
DXC는 사용자 만족도, 충성도와 유지율을 제고하기 위해 해당 카드로 구매한 경우 캐시백을 제공하는 플럭시의 디지털 장점 중 하나로서 비접촉식 카드 이용 건들을 안전하고 빠르게 처리한다.
플럭시 브라질의 IT 및 결제 담당 이그제큐티브디렉터 페르난도 라둔즈(Fernando Radunz)는 "2024년은 우리 역사에서 중요한 한 해였으며, 우리의 브랜드를 강화하고 새로운 제품과 경험을 출시함으로써 점점 더 어렵고 경쟁이 치열해지는 분야에서 리더십을 유지하고 제고해 왔다"면서 "플럭시와 DXC 간의 이 파트너십이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생각하며, 기술 관련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시장의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필요한 혁신을 견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DXC 테크놀로지 브라질 및 라틴 아메리카 담당 제너널매니저 리카르도 페레이라(Ricardo Ferreira)는 "우리는 플럭시의 혁신 과정을 돕기 위해 엔지니어링 분야의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데 이는 플럭시를 보다 디지털적이고 현대적이며 혁신적인 회사라는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을 위한 원활한 경험에 직접적으로 기여한다"면서 "우리는 디지털 카드 결제 시장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플럭시가 사용자들의 기대를 넘어 해당 분야에서 직원 복리 후생을 가장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업체라는 동사의 위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적의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미래 예측성 언급
이 보도 자료에 있으며 역사적 사실과 직접적이고 배타적으로 관련되지 않는 모든 언급은 "미래 예측성 언급"을 구성한다. 이러한 언급은 현재의 기대와 믿음을 나타내며, 어떤 미래 예측성 언급에 명시된 결과, 목표 또는 계획이 달성될 수 있거나 달성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그러한 언급에는 실제 결과가 그러한 언급에 설명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수많은 가정, 리스크, 불확실성과 기타 요소들이 적용되며, 이 중 많은 요소들은 당사의 통제 범위 밖에 있다. 이러한 요소들에 대한 서면 설명은 2024년 3월 31일에 종료된 회계 연도의 DXC 사업 보고서 양식 10-K의 "위험 요소" 섹션과 그 후속으로 SEC에 제출한 서류에 업데이트된 정보를 참조하기 바란다. 독자들은 작성된 날짜에만 적용되는 이러한 언급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당사는 법률이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미래 예측성 언급의 변경 내용을 업데이트하거나 배포하거나 본 서류 날짜 이후에 발생하는 사건 또는 상황을 보고하거나 예기치 못한 사건의 발생을 반영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DXC테크놀로지
DXC테크놀로지(NYSE: DXC)는 글로벌 기업들이 IT를 현대화하고 데이터 아키텍처를 최적화하며 퍼블릭, 프라이빗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반에 걸쳐 보안과 확장성을 보장하면서도 핵심 시스템과 사업 운영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세계 최대의 기업들과 공공 분야 조직들이 DXC가 동사의 IT 자산 전반에 걸쳐 새로운 수준의 기능, 경쟁력과 고객 경험을 견인하는 서비스를 전개한다는 사실을 신뢰한다. DXC.com에서 우리가 고객사와 동료 기업들에게 탁월함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기 바란다.
Melina Rosales, LATAM 지역 마케팅 및 홍보 담당 매니저, melina.rosales2@dxc.com; Roger Sachs, CFA,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 +1-201 259-0801, roger.sachs@dx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