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하반기 인기 반등 시도...새 업데이트 예고

새 전직에 지역 등 추가 계획 밝혀

게임입력 :2024/08/25 11:16

카카오게임즈의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하반기 업데이트 계획이 공개된 가운데, 인기 반등에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의 하반기 주요 업데이트 계획을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로그의 신규 전직 클래스 헌트리스 ▲여덟 번째 챕터 바나하임 ▲무한의 탑 및 공성전 시즌2 ▲ 협동 토벌전 및 월드 던전 리뉴얼 등이 포함된 게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2024년 하반기 주요 업데이트 계획 공개.

새롭게 선보이는 헌트리스는 로그의 신규 전직 클래스로 양 손 석궁을 사용한 화려한 기술로 전장의 적들을 제압할 수 있는 점이 차별화 요소다. 빠른 시일 내에 공개를 앞두고 있는 헌트리스와 함께 베일에 가려진 실드 메이든의 신규 전직 클래스 또한 올 겨울 전장에 새롭게 투입될 예정이다.

여기에 물과 대지가 공존하는 신비의 땅 바나하임도 추가한다. 여덟 번째 챕터 바나하임은 여타 월드와 물 속에서 전투가 가능한 수중 필드가 공존해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무한의 탑과 공성전을 리뉴얼하고 월드 던전 진행 일정을 격 주 단위로 조율해 보다 효율적이면서 치열한 전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규 한정 아바타 외형을 추가하고 가호석 보드를 확장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카카오게임즈는 하반기 업데이트 계획 공개와 함께 가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다음 달 18일까지 출석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신성의 소환권, 노른의 동전 등의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게임 중 가을의 단감 아이템을 수집한 이용자들에게 신성의 무기 형상 소환권, 반짝이는 브로크의 만능 열쇠 등의 고급 보상을 선물한다.

2021년 출시작 MMORPG 오딘은 3D 스캔과 모션 캡쳐 기술로 만든 높은 수준의 그래픽 연출성에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와 대규모 전쟁 콘텐츠 등을 호평을 받으며 장기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