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큐, 당구 게임 '스피드 9' 안드로이드 버전 정식 출시

당구대 개발 전문 기업 '허리우드'와 공동 개발

게임입력 :2024/08/20 15:45

메타큐(대표 김지윤)는 당구대 개발 전문 업체 허리우드와 공동으로 개발한 당구 게임 '스피드 9'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을 지난 19일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스피드 9'은 순서에 상관없이 9개의 공을 빠르게 넣어 플레이하는 스피드 당구 게임으로, 기존 당구의 전략성과 스릴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스피드 9'은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명성을 쌓아온 허리우드가 정식 당구 대회에 앞서 이벤트 경기로 활용하며 선수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큰 호응을 얻어왔다. 

스피드 9 게임 출시

이번 모바일 버전은 오프라인의 속도감과 긴장감을 고스란히 옮겨왔으며, 글로벌 랭킹 모드를 통해 전 세계 당구 팬들과 실시간으로 경쟁할 수 있다.

특히 오는 25일까지 열리는 '2024 월드 3쿠션 서바이벌 대회' 부스에서는 허리우드와 메타큐가 공동으로 '스피드 9'을 다운로드한 이용자에게 기념품과 함께 에어드롭을 통해 METAQ 토큰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관련기사

또한 메타큐는 이번 행사에서 1520만 팔로워 보유 TOP 틱톡커 종민오빠와 함께 스피드나인 광고 촬영을 한다고 밝혔다.

메타큐는 “세계적인 선수들이 참여하는 2024년 월드 3쿠션 서바이벌 대회를 통해 ‘스피드 9’ 모바일 버전을 전 세계 당구 팬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당구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메타큐의 생태계를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