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인 '2024 와디즈 블랙버드'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와디즈 블랙버드는 '얼리버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와디즈 서비스의 특성을 담아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와디즈만의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다. 대규모 할인 시즌인 11월에만 진행해 오다, 지난해 블랙버드 행사의 큰 흥행에 힘입어 올해 첫 여름 시즌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블랙버드 기간에는 평소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하는 펀딩 및 프리오더 프로젝트에 최대 90% 선착순 할인 혜택을 더했으며, 스토어 인기 상품은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와디즈는 이달 12일부터 19일까지 8일간 이어지는 블랙버드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일 11시, 13시, 16시마다 최대 90% 할인된 '메가 얼리버드' 전용 제품과 선착순 혜택을 더한 오픈런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 최대 4만 원 상당의 무작위 쿠폰을 지급하며, 와디즈 멤버십 '서포터클럽'의 회원에게는 추가로 최대 1만원 쿠폰팩을 증정한다. 특히 이 기간에 앱에 친구 초대를 하면 친구와 본인에게 각각 최대 7천 포인트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 와디즈, ‘헬시플레저’ 열풍...푸드 펀딩 132%↑2024.08.07
- 와디즈 스토어, '유소나x리슬' 모던 한복 1억 넘게 팔려2024.07.30
- 와디즈 "모객 필요할 때, 사전 예약 서비스 쓰세요"2024.07.19
- 와디즈, '허먼밀러' 해외직구 예약구매 7.3억원 돌파2024.07.09
이번 행사에는 가전, 뷰티, 푸드 등의 와디즈 인기 및 신규 메이커 400여 사가 참여했다. 참여 메이커는 사전 홍보 티저 페이지에서 '오픈런'을 기다리는 고객 수천 명을 확보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대표적으로 브랜드 '놋반'은 유기로 만든 괄사를 선보여 알림 신청 건수 2천 명에 도달했고, 립타투를 선보인 브랜드 '얼리언스'는 알림 신청 수 3천 건을 돌파했다.
와디즈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진행한 블랙버드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성원에 힘입어 올해 더욱 많은 브랜드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담아 준비했다"며 "평소 관심이 있던 프로젝트가 있다면 랜덤 쿠폰과 블랙버드 전용 혜택을 통해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