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한국언론진흥재단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대학생 디지털 광고제(KUDAF) 출품 접수 기한이 50일 앞으로 다가왔다.
KUDAF는 ‘대한민국 브랜딩’이라는 주제에 따라 K관광지, K음식, K문화 등 다양한 한국의 강점인 소재를 활용해 대학생들이 제작한 숏폼 광고 콘텐츠를 지난 6월10일부터 출품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KUDAF는 올해 첫 번째로 개최되는 광고제로서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우수상 등 총 상금 590만원과 함께 디지털 광고 기업 인턴쉽 기회, 광고 기업 취업 추천서 제공 등 다양한 수상자 특전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 디지털광고협회, 정기총회 개최..."전문인력 양성"2024.03.14
- 목영도 7대 디지털광고협회장 선출2023.03.09
- 尹 탄핵심판 선고 이틀 앞으로...과학기술계 입장은2025.04.02
- 아이온큐, 최신 양자컴퓨터 전 세계 동시 출시…상용화 본격화2025.04.02

작품 접수는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된다. 모집 요강과 신청 서식 등 자세한 사항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디지털광고협회는 KUDAF의 위상강화를 위해 새롭게 공식 로고를 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