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마포구 소상공인 대상판로지원 설명회 개최

마포구청과 손잡고 소상공인 판로지원 나서

유통입력 :2024/07/25 08:39

공영홈쇼핑(대표이사 조성호)이 24일 서울시 마포구 공영홈쇼핑 사옥에서 마포구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판로지원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마포구청과 함께 기획한 이번 행사는 관내 소상공인과 창업기업에게 공영홈쇼핑의 역할을 알리고, 적극적인 판로지원을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자 마련했다.

설명회에는 박강수 마포구청장을 비롯해 관내 20개 업체 30여명의 소상공인이 참석했다. 공영홈쇼핑 입점 절차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TV홈쇼핑 스튜디오, 공영라방 스튜디오, 고객센터 등 시설 견학이 이어졌다.

관련기사

공영홈쇼핑 마포구 소상공인 현장 설명회 사진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지역 경제의 중추인 소상공인이 가장 원하는 정책이 바로 '온라인 판로 지원' 사업"이라며, "마포구 소상공인을 위한 실효성 있는 행사를 열어주신 공영홈쇼핑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마포구 또한 지역 경제와 상권 살리기에 총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공영홈쇼핑 김영주 경영본부장은 “공공기관 TV 홈쇼핑으로서 관내 소상공인에게 입점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내수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TV홈쇼핑 뿐만 아니라 모바일 쇼핑몰, 라이브커머스 등 공영홈쇼핑의 전 채널을 활용해 소상공인을 위한 판로지원에 나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