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여름방학을 앞두고 아이를 양육하는 부모님의 부담을 덜고 아이들의 건강한 방학을 지원하기 위해 T멤버십 키즈 혜택을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SK텔레콤은 ‘키즈(ZEM)’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테마파크 · 키즈카페 · 교육 · 심리상담 · 쇼핑 등 5개 분야에서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T멤버십 내에서 아이들과 관련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됐다.
키즈 제휴사는 ▲티니핑월드 인 판교(테마파크) ▲주렁주렁(테마파크) ▲캘리클럽(키즈카페) ▲캐리마켓(쇼핑) ▲보리보리(쇼핑) ▲자란다(교육) ▲코드모스(교육) ▲YBM전화화상 주니어(교육) 등 신규 8개 제휴사를 포함, 총 17개에 달한다.
SK텔레콤 고객은 T멤버십을 통해 키즈카페와 테마파크 입장권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캐릭터 테마파크 ‘티니핑월드 인 판교’는 ‘티니핑 유니버스’ 전시관 티켓 20% 할인, 키즈카페 ‘캘리클럽’은 어린이 2시간 이용권 20% 할인(월 최대 4매), 테마파크 ‘주렁주렁’은 전 지점 입장권 30% 할인을 제공한다.
또 아이들 교육과 관련된 서비스도 마련했다. 코딩 학습 솔루션 ‘코드모스’는 6개월 결제 시 정가 대비 약 22% 할인 쿠폰(월 1매)을, ‘YBM전화화상 주니어’는 3개월 수강 결제 시 주니어 필리핀 전화 영어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교육 브랜드 ‘자란다’는 SKT 고객 월 1천명에게 아이 기질분석을 50% 할인해 진행하고, 신규 가입 시 돌봄 서비스 5천원 쿠폰도 지급한다.
T멤버십을 통해 아이들에게 인기 높은 의류도 할인 받을 수 있다. 키즈 의류 브랜드 ‘캐리마켓’과 ‘보리보리’는 전 상품을 월 1회 10% 할인해 판매한다. ‘캐리마켓’에서는 최대 3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보리보리’에서는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3천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이에 더해, T멤버십은 7월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키즈(ZEM) 카테고리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 "비행기에서 인터넷 사용하세요"...SKT, ‘T 기내 와이파이’ 출시2024.07.17
- SKT, 홍대 T팩토리에 '갤럭시Z폴드6·Z플립6' 체험존 운영2024.07.16
- SKT, 美 AI클러스터 설계 기업에 2800억원 투자..."AI 분야 역대 최대규모"2024.07.16
- SKT ‘엑스칼리버’, 북미 반려동물 시장 진출2024.07.15
티니핑월드 인 판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티니핑 키링’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추가로 지급한다. ‘캐리마켓’은 5만원 한도로 전 상품을 15% 할인하고, ‘자란다’는 아이 기질분석 무료 이용 쿠폰을 선착순 1천명에게 제공한다.
윤재웅 SK텔레콤 MNO AI서비스담당은 “나라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이 더 잘 배우고, 잘 놀고, 잘 자랄 수 있도록 부모의 마음으로 T멤버십 키즈 혜택을 확대했다”며 “불경기 속에 방학을 맞은 부모님들의 고민을 T멤버십이 조금 덜어줄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많은 부모님들이 T멤버십 키즈 혜택을 알뜰하게 활용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