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썸머 바캉스 위크' 개최

15~21일 바캉스 상품 최대 85% 할인

중기/스타트업입력 :2024/07/15 15:42

패션 플랫폼 W컨셉이 21일까지 일주일 간 '썸머 바캉스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일자별로 추천 브랜드 상품을 최대 85%까지 할인 판매하는 '바캉스 팝업 세일'을 진행한다. 에트몽, 망고매니플리즈, 몽드몽드, 에델나인 등 7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어패럴, 백, 슈즈, 뷰티, 라이프 등 카테고리의 상품을 판매한다.

'카테고리 특가' 코너에서는 바캉스 상품 1백여 종을 할인 판매한다. '모한 암홀 스티치 실켓 탑', '리엘 듀 셔링 드레스', '시티브리즈 그래픽 반팔 티셔츠', '오블라 썸머 보닛', ‘'랄리크 하이웨이스트 비키니', '디어리얼 비치타올' 등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W컨셉이 '썸머 바캉스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W컨셉)

행사 기간에는 카테고리 12%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할인쿠폰은 바캉스 인기 상품인 ▲스윔웨어 ▲샌들 ▲뮬/슬리퍼 ▲원피스 ▲티셔츠 ▲니트 ▲가방 ▲액세서리 ▲뷰티 ▲라이프 등 총 15개 카테고리에 적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뷰티 썸머 바캉스 기획전'에서 자외선 차단, 선케어, 진정케어 등 상품을 선보인다. 네일, 제모기, 브로우펌,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등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W컨셉 관계자는 "휴가를 앞두고 필요한 상품을 높은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더블유컨셉 인기 브랜드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