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프꾼 모여라"…호요버스 '젠레스 존 제로', 세빛섬서 이벤트 개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부터 맛있는 음식까지

게임입력 :2024/07/11 14:11    수정: 2024/07/11 14:16

호요버스가 신작 '젠레스 존 제로'의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호요버스는 오는 14일까지 서울 반포동에 위치한 한강 세빛섬에서 '젠레스 존 제로'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는 ‘젠레스 존 제로’의 7월 4일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신작을 알리는 한편, 국내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열렸다.

앞서 이벤트 개막 첫날 비예보가 있었지만, 맑은 날씨 덕에 행사는 원활히 진행됐다. 현장에는 한강 위 대형 방부 에어벌룬이 입구에서 유저들을 맞이했다. 또한 ‘젠레스 존 제로’ 테마로 꾸며진 메시지월, 포토존, 이벤트존, 플레이스테이션5 시연, 컬래버레이션 식음료 메뉴 등을 즐길 수 있었다.

젠레스 존 제로 행사가 열리는 세빛섬

행사장 입구로 나아가는 길목에는 게임을 상징하는 ‘zZz’ 마크와 ‘뉴에리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포토존이 반기고 있다.

세빛섬 식음료 판매장에서는 다양한 '젠레스 존 제로' 콜라보레이션 메뉴들을 판매해 눈길을 모았다. 

젠레스 존 제로 행사장서 맛볼 수 있는 식음료

카페돌체에는 ▲달달한 입금 아샷추 ▲짜릿한 천둥 유자에이드 ▲붉은 빛 총탄 딸기에이드 ▲캣워드 초코쉐이드 4종 음료가 준비됐다. 비어가든에는 ▲감자튀김 ▲쉬림프 앤 칩스 ▲떡 닭강정 ▲큐브 스테이크 등이 마련됐다.

입장을 기다리는 대기열

예약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실내 이벤트 존에는 ▲니콜의 골드 디깅 ▲빌리의 사격장 ▲네코미야의 캣웨이브 등으로 구성된 '로프꾼 의뢰존'과 ▲로프꾼증 만들기 ▲행운의 캡슐 뽑기로 구성된 '로프꾼 추가 의뢰존이 자리했다.

실내 이벤트 존에 위치한 빌리의 사격장

플레이스테이션5로 젠레스 존 제로를 시연할 수 있는 시연존도 눈길을 끌었다.

관련기사

현장을 방문한 코스어

호요버스 코리아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도 오프라인 이벤트 현장을 찾아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로프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젠레스 존 제로 정식 출시를 기념해 대형 방부와 뉴에리두의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니 즐거운 추억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젠레스 존 제로 행사 추첨 상품과 굿즈

젠레스 존 제로는 출시 직후 국내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11일 기준 국내 구글플레이 게임 최고 매출 순위 4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