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쇼핑, '휴가비 200만원 지원' 여행 특집 방송

근거리 위주의 가성비 패키지...골프 투어, 백두산 등정, 호캉스 등 이색 상품

유통입력 :2024/07/11 09:46

KT알파 쇼핑(대표 박승표)은 가격 경쟁력을 갖춘 해외 여행 패키지 상품을 확대해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해외 여행 수요가 본격 확대됨에 따라 지난 3월 여행 특화 프로그램을 새단장해 '트래블 메이트'를 출시했다. 패키지 여행의 장점과 차별화된 여행지를 부각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올해 상반기 여행 상품 방송을 전년 동기 대비 23% 확대 편성하는 등 여행 방송을 강화했다.

KT알파 쇼핑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 동안 '메가위켄드 더 트래블' 여행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부담없이 여행을 떠나려는 고객 수요에 맞춰 일본, 중국, 동남아, 홍콩·마카오 등 비행 시간이 5시간 이내인 근거리 여행지로 가격은 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 1인 기준 29만9천원부터다.

KT알파 쇼핑

주목할 만한 상품으로 일본 골프 여행 패키지가 있다. 기록적인 엔저 현상으로가성비가 특히 뛰어나며, 벳부 및 마쓰야마 지역의 해발 400m 이상 고원에서 시원하게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골퍼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가격은 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 1인당 최저가 44만9천원부터 시작한다.

▲독특한 해안사구와 유명 애니메이션의 발상지로 일본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일본의 소도시 ‘요나고’ 여행 패키지 ▲장춘 및 연길 지역을 통해 백두산 천지 2회 등정할 수 있는 ‘중국 여행 패키지’ ▲로얄 클리프 럭셔리 리조트에서 보내는 ‘태국 호캉스 패키지’ 등 이색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상담 신청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여름 휴가비를 지원한다. 4명에게 1인당 50만원씩 총 200만원의 현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관련기사

메가위켄드 더 트래블 여행 특집 방송은 7월 12일~14일 3일간 저녁 시간대에 방송된다.

KT알파 T커머스사업부문 이정호 부문장은 “최근 소비 심리가 위축되며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여행지가 주목받는 가운데 가격 경쟁력 중심의 여행 상품이 개발, 확대되고 있는 추세”라며 “두바이, 몽골 등 이색 여행지 및 해외 골프 투어, 호텔 숙박권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상품 또한 확대해 나가며 가격과 상품 경쟁력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