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은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안성베네스트GC와 필로우 미스트 브랜드 '고 나인티'의 국내 최초 골프장의 향기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브랜드 '고 나인티'는 수면의 골든타임으로 알려져 있는 잠든 후 첫 90분의 숙면을 돕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스위스산 유기농 라벤더 오일을 블렌딩해 숙면과 심신 안정에 도움을 준다. 필로우 미스트와 침구 및 섬유 탈취제 등으로 쓰이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업으로 안성베네스트 GC 클럽하우스 내에 '고 나인티'를 자동 분사해 제품의 향을 입장과 동시에 바로 느낄 수 있다. 원하는 소비자는 현장에서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 앳홈 슬리필로우, 네이버쇼핑 강세일 프로모션2024.07.01
- 앳홈 미닉스, '식기세척기 프로' 출시2024.06.25
- 앳홈, 단백질쉐이크 '프로티원 커피맛' 출시2024.06.20
- 앳홈 '디어로렌' 전국 분만병의원서 쓴다2024.06.10
또 내부 티하우스를 '고 나인티 아로마 가든'으로 조성해 휴식 명소로 활용하는 등 양사는 '고 나인티'를 토대로 골프장 이용객에게 안성베네스트GC의 이미지를 더욱 고급스럽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김현수 앳홈 세일즈전략본부장은 "국내 대표 프리미엄 회원제 골프장 안성베네스트GC와 함께 '고 나인티'를 통해 골프장의 향기 마케팅을 처음 도입했다"며 "골프장 이용 고객들에게 행복한 경험을 선사하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