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빌리티가 카카오T 서비스 파트너 전용 사이트 '파트너플레이스'를 개설했다고 27일 밝혔다.
파트너플레이스는 택시·대리·퀵 등 카카오T 내 공급자를 위한 파트너 전용 공간으로 ▲가입 매뉴얼 ▲교육 콘텐츠 ▲지원 프로그램 등을 안내한다.
카카오모빌리티는 공급자들의 정보접근성을 높여 파트너로서의 소통을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파트너 가입' 메뉴에는 카카오 T 서비스의 모빌리티 공급자를 위해 서비스별 가입 방법·기본 정책·자격 요건 등 신규 가입 시 필요한 정보를 담았다. 카카오 T 서비스 공급자의 혜택과 장점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카카오모빌리티-대한교통학회, 택시 매칭 시스템 발전 방안 모색2023.09.14
- 카카오모빌리티, 구례군과 공유자전거 운영 협력2023.08.16
- 카카오모빌리티, 초보 대리기사 대상 ‘슬기로운 대리생활' 캠페인2023.07.06
- 카카오 택시, 수수료율 2.8%로 낮춘다2023.12.13
또한 '파트너스토리' 메뉴를 통해 앱 사용법·서비스 이용 가이드·교통상식·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등의 정보를 안내한다. 동료 파트너들의 운행 노하우와 공감 스토리가 담긴 파트너 브이로그를 볼 수 있다.
카카오모빌리티는 파트너플레이스 정식 오픈을 맞아 다음 달 10일까지 '사이트 이름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성 힌트를 보고 이름을 맞춘 총 100명을 추첨해 GS편의점 5천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카카오 T 택시 기사앱과 픽커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7월 17일에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