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란 호요버스 코리아 "누구나 호요버스 IP 즐길 수 있도록 만들 것"

호요버스 코리아, 젠레스 존 제로 미디어 간담회 개최

게임입력 :2024/06/20 14:41    수정: 2024/06/20 17:33

"한국에 계신 모든 분들이 호요버스 IP(지식재산권)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젠레스 존 제로' 미디어 간담회에 참석한 황란 호요버스 코리아 지사장은 이렇게 말했다.

호요버스 코리아는 20일 강남 에스제이쿤스할레에서 젠레스 존 제로 미디어 간담회를 진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황란 지사장은 "젠레스 존 제로는 다음달 4일 정식 출시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황란 호요버스 코리아 지사장

황 지사장은 "호요버스 코리아는 호요버스 IP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게임을 모르는 사람들도 호요버스 IP를 즐길 수 있도록 여러 가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어 "그동안 한국의 유명 브랜드와 여러 차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고다. 또한 우수한 인재를 지원하기 위해 티머니 대중교통 아이디어 공모전, 청년도약 공모전 등 다양한 기관과도 협업했다"고 덧붙였다.

황 지사장은 "더 많은 이용자가 호요버스 IP를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계획 중이다. 우선 하반기 중 세빛섬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려 한다"며 "호요버스의 5종 게임이 모두 포함된 복합 문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