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상공인 결합 상품 ‘으랏차차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7개 점포 선정해 광고 지원

방송/통신입력 :2024/06/19 10:27

KT는 소상공인 전용 결합 상품인 ‘으랏차차 패키지’ 프로모션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KT는 강화한 소상공인의 혜택을 알리기 위해 으랏차차 페스티벌을 열었다. 이 행사는 매장의 광고를 제작해 홍보를 돕는 으랏차차 매장 홍보 프로젝트와 다양한 경품을 추첨해 제공하는 프로모션 등으로 구성했다.

으랏차차 패키지 광고 스틸컷

KT는 신청 매장의 희망과 사연 등을 검토해 총 7개 점포를 선정해서 약 15초 내외 매장 광고를 제작해 주고 특정 지역에만 광고할 수 있는 ‘지역광고’ 시간에 지니 TV 큐톤 광고의 송출을 지원해 줄 계획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에어드레서(1명), 삼성 무선 청소기(2명), 식자재몰 상품권(7명), 보드형 매장 입간판(40명) 등 총 3천만 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참여를 희망하는 소상공인은 하이오더 신규 가입 후 으랏차차 패키지 결합 할인을 신청한 후 KT 공식 홈페이지인 KT닷컴에서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으랏차차 패키지는 소상공인의 매장 운영에 필요한 인터넷, 전화, 모바일, TV 등의 기본 통신 상품 외에도 KT가 직접 운영하는 테이블 오더 사업인 하이오더, AI로봇, 기가아이즈(CCTV) 등의 매장 솔루션 중 필요한 것만 골라서 할인받는 소상공인 고객에 특화된 결합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