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 얼음정수기 판매량 170%↑

3년 만의 얼음 정수기 신제품 출시 효과

홈&모바일입력 :2024/06/18 09:13

교원웰스는 올해 얼음정수기 신제품 출시 이후 4~5월 얼음정수기 판매량이 지난해 대비 170%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같은 기간 전체 정수기 중 얼음정수기 판매 비중도 지난해 8%에서 19%로 2배 이상 증가했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업계 최대 수준인 1kg 아이스룸을 갖춘 '아이스원 얼음정수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기존 자사 모델 대비 31% 작아진 사이즈와 미네랄 얼음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필터 기술이 적용됐다"고 말했다.

교원웰스 아이스원 얼음정수기 판매량 증가 그래프 (사진=교원웰스)

아이스원 얼음정수기는 교원웰스가 3년 만에 출시한 얼음정수기 신제품이다. 교원웰스만의 이중관 냉각 기술로 업계 최소 수준인 가로 28cm, 세로 48cm의 콤팩트한 사이즈를 구현하면서 업계 최대인 1kg 아이스룸 공간을 확보했다.

관련기사

제품은 올해 정수기 물맛 품평회에서 정수기 부문 최고 등급인 '그랑 골드상'을 수상했다. 미네랄을 함유한 얼음을 맛볼 수 있는 것도 이 제품만의 특징이다. 물이 끓을 때 기포를 제거해 물 튐이나 끊김, 온수 편차 등 문제를 해소해 주는 특허 기술인 '기포 분리 기술'을 적용해 온수 품질도 강화했다.

교원웰스는 오는 25일까지 '아이스원 얼음정수기'를 렌탈하는 고객에게 4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밖에도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더뉴', '에어가든 공기청정기',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 등 주요 제품이 대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