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뜰TV’ 10주년 팝업스토어 열렸다

CJ ENM 다이아TV, 23일까지 더현대서울서 잠뜰TV 팝업스토어 운영

방송/통신입력 :2024/06/11 10:26

국내 마인크래프트 채널 구독자 최상위권 크리에이터 ‘잠뜰TV’가 10주년을 기념하는 팝업스토어를 연다.

다이아TV는 오는 23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서울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잠뜰 TV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달려온 10년, 또 다음 10년을 위한 캐릭터’라는 콘셉트로 마련됐다. 잠뜰, 덕개, 각별, 수현, 공룡, 라더 등 인기 픽셀리 캐릭터를 활용한 쿠션 인형, 인형 키링, 아크릴 스탠드, 금속 배지 등 다양한 콘텐츠 굿즈 100여 종을 IP 콘텐츠 커머셜 전문 기업 페퍼앤솔트와 잠뜰TV가 함께 준비했다.

사진=CJ ENM

팝업스토어 방문객에는 잠뜰TV 10주년 기념 엽서를 주어진다. 또 구매금액에 따라 포스터, 캔뱃지 등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랜덤 뽑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유튜브와 잠뜰TV가 컬래버레이션한 LED 램프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지난 10일 팝업스토어 오픈 첫날에는 2천여 명의 방문객이 모였다.

한편, 잠뜰TV는 1020 세대의 코어 팬층을 기반으로 탄탄한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마인크래프트 등 게임 콘텐츠뿐 아니라 ‘미스터리 수사반’, ‘미궁’, ‘이웃집 좀비’ 등 다양한 기획 콘텐츠IP를 선보였다. 잠뜰TV의 파트너사인 CJ ENM 다이아TV는 국내 최대 콘텐츠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로 인플루언서와 관련된 다양한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