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포인트로 바캉스 캠핑 준비하세요"

방송/통신입력 :2024/06/09 08:59

KT가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 바캉스를 테마로 6월 멤버십 할인을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취향 맞춤형 커머스 ‘마들랜’에서 캠핑 브랜드 밤켈의 신상품을 멤버십 특가로 판매한다. KT 멤버십 포인트로 밤켈의 텀블러, 드라이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마들랜은 ‘마음에 들어오는 랜선 혜택’이라는 뜻으로, 멤버십 이용 데이터와 취향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는 KT의 멤버십 전용 커머스 서비스다.

6월 ‘달.달.혜택’ 역시 여름 휴가를 테마로 SSG.COM, CJ더마켓, 배달의민족x호식이두마리, 피자헛, 쉐이크쉑, 던킨,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할인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11일까지 진행되는 ‘Y포차’는 CU 아이스크림, 도미노피자, 카카오T, 그린카 쿠폰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서울일러스트페어 입장권, 메가박스 인사이드아웃 굿즈, 탁상용 선풍기, 다이소 쿠폰, 릴렉스 체어 등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도 있다. 특히 6월에는 개성 있는 그림체로 각광받고 있는 ‘도토리 캐리커쳐’의 드로잉 클래스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은 “특히 멤버십 이용 빅데이터를 활용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제휴 브랜드를 선별하고,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측되는 신규 브랜드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