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오르세 미술관에서 2024 파리 올림픽 개막식 보세요"

파리 2024 올림픽 성화봉⋅성화대 디자이너 마티외 르아뇌르가 호스트로

인터넷입력 :2024/06/06 10:56

에어비앤비가 센강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오르세 미술관 테라스에서 2024 파리 올림픽 개막식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다음달 개막하는 2024 파리 올림픽에서는 파리의 상징적인 센강에서 각 국가 대표단이 저마다 독특한 보트를 타고 파리 중심부를 가로질러 행진하는 특별한 올림픽 개막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진 경로에 자리한 오르세 미술관에서는 파리 시내와 센강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에어비앤비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하게 탈바꿈한 오르세 미술관 테라스에서 일생에 단 한 번뿐인 경험을 선사한다.

오르세 미술관

저녁에 열리는 이 이벤트는 파리 2024 올림픽 성화봉과 성화대를 디자인한 마티외 르아뇌르가 호스트로 나섰다. 

이 저녁 이벤트는 오르세 미술관의 메인 아트리움에서 시작된다. 미술사학자가 세계 최대 규모의 인상주의 회화 컬렉션을 둘러보는 특별한 투어로 게스트를 안내하며, 투어는 미술관 테라스에서 마무리된다. 게스트는 마법의 정원에서 개막식이 시작되는 동안 휴식을 취하고 대화를 나눌 수 있다.

관련기사

게스트가 할 수 있는 체험

체험은 프랑스 파리 현지시간 7월 26일 오후 6시부터 27일 오전 1시까지 진행되며, 체험비는 무료다.

예약 방법은 13일 오후 10시부터 에어비앤비에서 체험 예약을 요청할 수 있다. 파리 왕복 교통편과 숙소는 게스트가 직접 부담해야 한다. 또한, 게스트는 오르세 미술관에 입장하기 위해 현지 규정을 준수하고 디지털 패스(Pass Jeux)를 발급받아야 한다. 체험 참여자로 선정 시 패스 발급 방법 및 기타 필요사항 관련 지침이 개별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체험은 총 30명의 게스트가 참여 가능하다. (예약 요청 및 선정된 게스트 15명, 그들의 동반 게스트 1인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