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기존 고객 대상 '파라오네오' 출시 행사

체험형 특별 행사로 고객 가치 높여

홈&모바일입력 :2024/06/05 10:53

헬스케어 가전기업 바디프랜드는 지난달 28일 헬스케어로봇 신제품 '파라오네오' 출시를 기념해 기존 '파라오' 고객만을 위한 프라이빗 프리뷰 파티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파라오네오는 바디프랜드의 플래그십 모델인 파라오의 고유 헤리티지를 계승해 헬스케어로봇으로 만든 안마의자다. 두 배 빠른 속도의 로보 워킹 기술과 사용자 친화적 경험 개선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파라오 시리즈는 2013년 출시된 이래 총 6천600억 원의 판매고를 올린 대표 제품이다.

바디프랜드 '파라오네오' 출시 기념 프라이빗 파티 전경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기존 파라오 시리즈를 구매한 서울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이빗 프리뷰 파티를 초청해 신제품 출시를 알렸다. 배우이자 방송인 이윤미도 참석해 런칭 축하인사를 건넸다.

행사는 바디프랜드 F&B 팀이 준비한 음식과 함께 오케스트라 곡 감상, 제품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바디프랜드는 서울 도곡 본사를 시작으로 고객을 위한 특별 행사를 국내 주요 대도시별로 진행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기존 고객들이 누구보다도 먼저 신제품을 체험하고 특별한 가격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한다는 취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프라이빗 프리뷰 첫 번째 파티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앞으로 계속 진행될 특별 행사에 오신 고객들에게 제품을 가장 빠르게 체험할 기회와 파격적인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 가치를 더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