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삼성전자 모바일∙가전 우수 협력회사 온라인 잡페어 실시

내달 9일까지 사람인의 삼성전자 협력회사 채용관에서 모바일, 가전 협력사 30여곳 공고 모아

취업/채용입력 :2024/05/22 22:00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대표 황현순)은 삼성전자 모바일∙가전 협력회사 온라인 잡페어(이하 ‘잡페어’)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년째 진행되는 잡페어는 삼성전자의 모바일, 가전 분야 우수 협력회사의 채용 공고를 사람인 플랫폼에 모은 일종의 온라인 채용 박람회이다. 구직자들은 잘 알지 못했던 유망 우량 기업들에 입사할 기회를 얻고, 기업들은 우수 인재를 확보하는 장을 마련하게 됐다.

내달 9일까지 3주 간 이어지는 잡페어에는 삼성전자의 모바일, 가전 분야의 우수 협력회사 30여곳 이상이 참여한다. 잡페어 기간 동안 협력회사의 공고가 상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잡페어 참여 기업들은 채용 시 사람인의 AI 인재 매칭 ‘인재풀’ 서비스와 자체 개발한 인적성 검사도 이용 가능하다.

사람인

잡페어는 사람인 플랫폼 내 ‘삼성전자 협력회사 채용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구직자의 주목도가 높은 플랫폼 메인 화면 배너를 통해 바로 접근할 수 있다.

관련기사

잡페어 공고를 확인할 수 있는 삼성전자 협력회사 채용관은 올해 4월 기능 및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구직자 사용 편의성 및 참여 협력회사 홍보를 강화했다.

사람인의 김강윤 B2B사업실장은 “삼성전자 모바일∙가전 협력회사 온라인 잡페어 및 채용관을 통해 구직자들은 양질의 일자리를 찾아 커리어를 발전시키고, 협력회사들은 우수 인재 영입으로 지속 성장의 동력을 마련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