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미, 로봇청소기 'X40 울트라' 공개

1만2천Pa 흡입력·로봇스윙 기술 적용

홈&모바일입력 :2024/05/22 16:40

가전 전문기업 드리미가 로봇청소기 신제품 'X40 울트라' 국내 출시에 앞서 제품 상세 사양을 공개했다.

드리미 X40 울트라는 세척·건조 기술력을 집약한 고성능 물걸레 로봇청소기 제품이다. 로봇 스윙 기술이 구석진 부분과 불규칙한 모서리를 따라 더욱 유연한 물걸레 청소를 제공하며, 로봇팔 브러시가 확장·리프팅 되며 더욱 꼼꼼한 흡입력을 지원한다.

제품은 1만2천Pa 흡입력으로 머리카락, 먼지, 이물질을 깔끔하게 제거한다. 또 3중컷 브러시를 장착할 수 있어 이물질 흡입 시 머리카락이 끼이지 않도록 자동으로 커팅하며 기계 내부에서 발생하는 엉킴 문제를 방지해준다.

드리미 X40 울트라 (사진=드리미)

물걸레의 경우 온수로 세척해 청소 후 얼룩과 악취를 방지한다. 걸레 청소 후 더러워진 세척판도 자동 세척하기 때문에 직접 관리할 필요 없다. 카펫·러그 등 장애물을 인식하면 자동으로 물걸레를 스테이션에 탈착하고 흡입 청소만 진행 후 물걸레 청소를 진행해 러그가 젖을 가능성을 차단한다.

3.2L 더스트백으로 먼지 통 자동 비움, 세정제 및 정수 자동 공급, 물걸레 자동 세척 등 진정한 완전 자동화 기능으로 최대 75일 동안 핸즈프리 청소가 가능하다. 스마트폰 연동 기능으로 더욱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작동법을 제공한다.

제품은 내달 출시될 예정이다. 드리미는 6월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SJ쿤스트할레에 신제품 팝업스토어 '드림스페이스'를 연다. 방문을 희망하는 경우 이달 28일까지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된다.

관련기사

드리미 관계자는 "지금까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역대급 스펙과 기능이 하나로 집약돼 있다"고 말했다.

한편 드리미는 신제품 론칭에 앞서 오는 31일까지 사전 알림 받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 알림만 받아도 추첨을 통해 드리미 스토어 전용 100만원·30만원 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