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대표 박재욱)가 SSG랜더스(대표 민경삼)와 카셰어링과 야구 티켓을 연계한 ‘쏘카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쏘카 12시간 무료 대여 ▲편도 서비스 요금 50% 할인 ▲홈경기 티켓으로 구성, 더 편리하게 야구장까지 이동하고 직관까지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판매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SSG랜더스 홈구장인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의 3연전 대상 100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각 경기가 열리기 1주일 전 오전 11시부터 경기 시작 4시간 전까지 예매할 수 있다.
패키지는 SSG랜더스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티켓예매’ 메뉴에서 좌석을 선택한 뒤 ‘권종/매수’에서 ‘쏘카 패키지’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전 좌석 패키지 구매가 가능하며 좌석별 티켓 가격에 2만1천원의 패키지 추가금이 붙는 형태다.
쏘카 대여료 및 편도 할인 쿠폰은 경기 시작 24시간 전과 4시간 전 두 차례에 걸쳐 SMS로 발송된다. 쏘카 앱에 쿠폰을 등록한 뒤 사용할 수 있고, 쿠폰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60일이다. 자세한 쿠폰 등록 및 사용 방법은 쏘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직원들 성장 위한다면 정확히 얘기하고 진솔한 피드백 줘야"2024.05.21
- 엉뚱한 곳 겨누는 규제, 내부 조율도 안돼…플랫폼 C학점2024.05.19
- "외운답 말고 진짜 얘기"...무하유, AI면접 서비스로 HR 혁신2024.05.20
- "사람과 일의 미래는?"...국내 대표 HR테크 기업·HR리더 한자리2024.05.20
패키지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기별 패키지 구매 고객 중 30명씩을 추첨해 장스푸드 60계치킨 ‘크랑이 치킨 한 마리 쿠폰’ 30개, 총 90개의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당첨자에 한해 각 경기 시작 당일 4시간 전에 SMS로 발송되며, 경기장 인근 ‘인천문학관교점’을 포함한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사용할 수 있다.
장혁 사업개발그룹장은 “일과를 마치고 야구 관람을 위해 쏘카를 빌려 경기장까지 이동하고 인근 주차장에 반납까지 편리하게 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의 이동 수요와 연계된 다양한 서비스까지 아우를 수 있는 경험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