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엔티, 민주홍 쇼호스트와 건강식품 전문 프로그램 시작

쇼핑엔티 단독 상품 편성 및 할인 확대

유통입력 :2024/05/09 20:45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가 신규 프로그램 ‘건강해주홍’을 선보이며 건강식품 방송 차별화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건강해주홍’은 건강한 100세 인생 준비를 슬로건으로 하며, 경력 20년차 민주홍 쇼호스트가 건강식품 마스터이자 주부 쇼호스트 입장에서 베스트 상품을 추천할 예정이다.

쇼핑엔티가 올 상반기에 ‘건강해주홍’을 통해 소개할 건강식품 상품군은 눈 건강· 다이어트· 관절 등이며, 판매도와 시즌성을 고려해 선정했다.

건강식품 전문 프로그램 ‘건강해주홍’ 진행자 민주홍, 신현종 쇼호스트

먼저, 첫 상품은 ‘안국건강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이며, 방송 시간은 5월 9일 오후 7시 시32분이다.

이 상품은 TV홈쇼핑 중에서 쇼핑엔티가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으로, 눈 건강· 항산화·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확인된 7중 복합 기능성 상품이다. 방송 시간에 모바일앱을 통해 구매 할 경우 10%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두번째 상품은 ‘팔레오 홀가분 다이어트 유산균‘ 이며, 방송 시간은 5월 14일 오전 7시 35분이다.

이 상품은 식약처 기능성 인정 다이어트 유산균이며, 하루 한 포로 다이어트·장건강·항산화까지 트리플 케어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 상품 역시 쇼핑엔티 단독 방송 상품이며, 5월14일부터 6월 2일까지 50% 세일가로 판매한다. 24주분 12박스 구매 시 9만9천원 파격가에 구입이 가능하고, 모든 혜택 적용 시 하루 관리비용이 약 555원 꼴이다.

쇼핑엔티 백영희 식품 팀장은 “계속되는 고물가 상황에서도 소비자들이 현명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들과 협업하여 가성비와 기능성을 강화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쇼핑엔티에서만 구매 가능한 단독 상품 및 다양한 혜택을 ‘건강해주홍’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