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 출신 포커 플레이어 방송인 홍진호가 예비 신부를 공개했다.
26일 첫 방송된 tvN 예능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에서는 홍진호가 예비 아내에게 프러포즈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홍진호는 예비 아내인 여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준비했다. 홍진호는 스냅 사진을 촬영하는 척 취객과 시비가 붙는 깜짝 카메라로 아내를 놀라면 프러포즈를 할 예정이었다.
홍진호의 여자친구는 숍에서 메이크업을 받으며 등장했다. 긴 머리에 청순하고 가녀린 외모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설정으로 짜인 가짜 일상을 찿는 프로그램 특성상 아내가 가짜일 수도 있는 상황이었다. 전현무는 "여자가 너무 아까워서 연기자인 것 같다. 결혼도 비공개인데 오픈할 리도 없고"라며 의심했다.
그러나 아내가 "무슨 몰래카메라 같다. 갑자기 뭐 막 찍고 진상도 만나고"라며 의심했다. 이 모습을 본 MC와 패널들은 자연스러운 상황에 홍진호 아내 같다고 믿기 시작했다. 이후 홍진호는 프러포즈에 성공했다.
방송 말미 홍진호의 일상은 거짓이 아닌 진실로 드러났다.
관련기사
- 서예지, 논란 딛고 활동 재개?…환한 미소 '눈길'2024.04.27
- '알파벳 랠리에' 美 증시 일제 상승, 나스닥 2.03% 급등2024.04.27
- 비트코인 열풍 끝?…ETF 자금 유입 '0'2024.04.26
- "부조리와 싸워왔다"…방시혁 서울대 졸업식 축사 '재조명'2024.04.26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은 독특한 삶을 삶을 사는 셀럽의 일상이 진실인지 설정인지 맞혀보는 관찰 추리 예능이다. 금요일 오후 8시40분 방송된다.
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