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멤버십 제도 개편…VIP 기준 낮췄다

멤버십 등급 상향 기준 대폭 완화하고 전 등급 상시 할인 강화

유통입력 :2024/04/01 21:43

CJ온스타일이 1일자로 멤버십 제도를 개편했다고 이날 밝혔다. 멤버십 승급 기준을 완화하고 더 많은 가입자에게 실질적 할인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CJ온스타일은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멤버십 등급 상향 문턱을 낮췄다. 멤버십 등급은 ▲VVIP ▲VIP ▲패밀리 ▲프렌즈 4단계로 이전과 동일하나, 승급 선정 기간을 6개월에서 3개월로 축소했다. 등급별 구매 횟수와 구매 금액 기준도 변경했다.

최상위 등급인 VVIP는 ‘구매 횟수 5회와 구매 금액 50만원’, VIP는 ‘구매 횟수 3회와 구매 금액 20만원’, 패밀리 등급은 ‘구매 횟수 2회와 구매 금액 20만원’, 프렌즈 등급은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1회만 구매해도 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다. 

CJ온스타일이 4월 1일자로 멤버십 제도를 개편한다

멤버십 등급별 할인이 확대됐다. 기존에 VVIP와 VIP 등급에게만 제공했던 5% 즉시 할인을 모든 등급에 제공한다. 등급별로 한도에 차등은 있다. 

또한 TV와 모바일 라이브 방송 상품 구매 시 다른 할인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방송 상품 쿠폰’도 신설했다. 모든 멤버십 고객은 방송 상품 구매 시 즉시 할인 5%에 ‘방송 상품 쿠폰’까지 더해 등급에 따라 7~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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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VIP와 VIP 등급 고객을 위한 VIP 라운지도 별도로 운영하며, 다양한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우수 고객 로열티도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김태욱 CJ온스타일 e영업전략담당은 “TV와 모바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를 유기적으로 결합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는 원플랫폼 전략이 고객들에게도 통하면서 실제로 지난 1분기 CJ온스타일 앱 활성고객이 전년 대비 늘었다”며 “올해는 모바일 중심의 원플랫폼 2.0 전략을 강화하는 만큼, 고객 로열티를 제고하며 모바일 앱 활성고객 규모화를 이뤄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