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군을 선보이며 시장을 공략하는 중이다.
청호나이스는 최근 인공지능(AI) 기술 등장과 같이 기술적 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와 'AI 모션필로우'를 지난 22일부터 선보였다.
청호나이스가 판매 중인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고성능 BLDC 모터와 고압력 듀얼 물걸레를 탑재했다. 청소 후에 스테이션으로 복귀해 먼지통을 자동으로 비울 수 있다. 물걸레는 최대 60도 자동 온수세척과 최대 70도 열풍 건조를 지원한다.
전용 앱에서 원격으로 구역별 이름 지정과 청소 시 순서, 청소 횟수에 대해 사용자 지정이 가능하다. 로봇청소기 진입 금지 구역도 설정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청호나이스, '미세플라스틱 제로' 릴레이 챌린지2024.03.25
- 청호나이스, 2024 시카고 가정용품 박람회 성료2024.03.22
- 청호나이스, 20일 지마켓 라이브방송서 '러블리트리' 앵콜전2024.03.19
- 청호나이스, 봄철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실시2024.03.08
헬스케어 상품인 'AI 모션필로우'는 코골이 감지 시 에어백이 부풀어 올라 코골이 완화에 도움을 준다. 코골이 파장과 패턴을 분석·학습하고 반응하는 AI가 탑재됐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 외에도 건강가전 등 제품 라인의 다양성을 통해 삶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