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취약계층 위한 봉사활동 전개

1월 무료급식 봉사활동 이어 최근 제빵 나눔 활동 참여

디지털경제입력 :2024/03/20 11:10

한국엡손은 올 1분기 전 임직원 참여 아래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엡손 전 임직원은 지난 1월 저소득층 어르신과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무료급식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무료 급식소를 방문한 사람들을 위해 식사 준비부터 배식 활동, 설거지, 그리고 정리·정돈까지 참여했다.

한국엡손은 올 1분기 전 임직원이 무료급식·제빵나눔 등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엡손)

최근에는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에서 '사랑의 제빵 나눔활동'에 참여했다. 직접 구운 빵을 소년소녀 가장, 독거노인 등 돌봄이 필요한 계층에 전달했다.

엡손은 지속가능성을 달성하고 지역사회를 풍요롭게 한다는 기업 목적 아래, 꾸준하게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관련기사

한국엡손은 지난 해 말 서울 은평천사원 원아들과 함께 키즈카페 체험활동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엡손)

2019년부터 매년 은평천사원을 찾아 아이들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제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부산 아쿠아리움·키즈카페 등 체험 활동에 아동들을 초청해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후지이 시게오 한국엡손 대표는 "한국엡손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