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 안마의자 판매량 전년比 93%↑

신제품 '웰스 안마의자 고급형' 1월 판매량 중 56% 견인

홈&모바일입력 :2024/02/22 16:07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웰스는 지난달 안마의자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93%, 전월 대비 58%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교원웰스는 지난달 출시한 '웰스 안마의자 고급형' 제품이 판매량 증가에 영향을 줬다고 분석했다. 제품은 지난해 기존 안마의자 고급형 모델 월평균 판매량의 3배가 넘는 실적을 기록하며 1월 안마의자 전체 판매량의 56%를 차지했다.

'웰스 안마의자 고급형'은 부피와 무게는 줄이면서 안마 성능은 강화해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기존 자사 동급 모델 대비 크기와 무게를 각각 5%와 30% 줄이고, '무중력 모드' 선택 시 안마의자 뒷면과 벽면 사이에 공간을 5cm로 최소화해 실내 개방감과 공간 활용도를 높여준다.

교원웰스 '웰스 안마의자 고급형(HR768)' (사진=교원웰스)

또 마사지볼이 상하·전후·좌우로 움직이며 더 넓고 깊은 마사지를 제공하는 '4D 안마 기술'을 적용하고, 주무름, 두드림, 손날 두드림, 지압, 복합, 에어 등 총 10가지로 마사지 모드를 확대하는 등 마시지 성능을 강화했다. 고기능에도 소비 전력은 기존 모델 대비 29% 낮아 전기료 부담은 줄였다.

관련기사

렌탈 시 12개월 주기로 풋커버 무상 교체와 UV살균을 포함한 클리닝 서비스를, 36개월차에는 등·어깨·머리패드 무상 교체 및 내부 클리닝 서비스 등 정기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신제품은 소형화와 고기능화를 모두 이뤄 실내 공간을 더 넓게 활용하면서 높은 수준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며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어떤 실내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루고,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