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Btv서 '서울의 봄' 영화 보세요"

설 연휴 신작 릴레이 할인 이벤트…우리동네광고 무료 송출 지원

방송/통신입력 :2024/02/07 09:13    수정: 2024/02/07 09:55

SK브로드밴드가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Btv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열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무료 광고 송출 지원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설 연휴 신작 VOD 7편을 선정, 작품을 구매 시 다른 작품 20% 할인쿠폰을 연달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신작은 IPTV 3사가 공동 수급한 ‘노량: 죽음의 바다’부터 ‘서울의 봄’,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트롤: 밴드 투게더’,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더 마블스’, ‘인투 더 월드’다.

이벤트는 8~12일 진행된다. 설 연휴 기간 이벤트, 무료 메뉴관에서는 300여편의 무료 영화와 드라마도 특집 편성될 예정이다. Btv 금영노래방 앱에서 ‘도전 무료 100곡’ 이벤트도 펼친다. 기존 1일 1곡 무료에서 설 연휴 기간 동안 1일 25곡을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SK브로드밴드)

아이들을 위한 Btv 잼(ZEM) 이벤트도 14일까지 진행한다. ‘쫑알쫑알 똘똘이 시즌6’, ‘코코멜론’, ‘리틀엔젤’ 시청자를 대상으로 똘똘이 인형, 캐릭터 굿즈,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경품을 추첨해 증정한다. 또 ‘슈퍼키즈클럽’ 월정액 가입 이용자 대상으로 ‘포켓몬 카드팩’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Btv에서는 13일까지 ‘세뱃돈 모으기 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출석체크마다 VOD를 구매할 수 있는 B캐쉬 100포인트(최대 500포인트)를 지급한다.

SK브로드밴드는 설 연휴가 끝나는 16일까지 B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서울 수유전통시장, 대구서문시장, 부평종합시장 등 전국 25곳의 전통시장 광고를 인근 지역에 무료로 송출한다.

관련기사

Btv 우리동네광고는 백화점과 대형마트 대비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골목상권, 소상공인 등 지역 사업자들이 Btv에 TV 광고를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든 플랫폼이다. 최근 인공지능(AI) 상권분석, 성우 기능을 도입해 서비스를 고도화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 담당은 “설 연휴 기간 동안 Btv가 준비한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B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명절 기간 전통시장이 활기를 찾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