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가전기업 바디프랜드는 신규 TV CF가 유튜브 공개 열흘 만에 조회 수 200만회를 넘어섰다고 6일 밝혔다.
총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이번 광고 캠페인의 첫 공개작 '철학(Philosophy)' 편은 바디프랜드 글로벌 홍보대사이자 세계적인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과 바디프랜드의 로봇 철학이 담겼다. 바디프랜드 기술력을 전문가 시선에서 설득력 있게 전달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데니스 홍은 UCLA 기계항공공학과 교수이자 로멜라(RoMeLa) 연구소장인 로봇공학자다. 화재 진압용 로봇을 개발하고 교육연구용 로봇 기술 오픈소스를 제공하는 등 인간과 로봇의 공존을 지향하는 과학자로 평가받는다.
이번 광고에서 데니스 홍은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메디컬R&D연구소 연구원들을 지켜보며 '헬스케어로봇'으로 자신의 철학을 실현하는 연구 현장에 공감을 드러낸다.
관련기사
- 바디프랜드, 온라인몰 설 선물 프로모션2024.01.30
- 바디프랜드, 스타필드 수원에 70평 라운지 열어2024.01.26
- 바디프랜드, 설 맞아 안마의자 익일배송 시행2024.01.24
- 바디프랜드, 데니스홍 참여 TV 광고 공개2024.01.23
데니스 홍 교수는 광고 캐스팅 전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메디컬R&D연구소에 방문해 제품의 다리부 메커니즘에 대해 구체적으로 질문하는 등 관심을 보인 바 있다. 이를 적극 반영해 콘티를 만들었다고 바디프랜드 측은 설명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에 초점을 맞춘 두 번째 CF를 곧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