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단백질쉐이크 '프로티원' 파우치형 출시

리브랜딩 이후 판매량 264% 증가

유통입력 :2024/02/05 14:49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은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에 휴대와 섭취 편의성을 높이고자 기존 벌크형에 이어 파우치형 단백질쉐이크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 파우치형은 1회 섭취분 40g의 가벼운 용량으로 별도 용기 사용 없이 파우치 안에 물만 넣어 마시면 된다. 기존 벌크형과 동일하게 당류는 1g으로 낮추면서 단백질은 최대 23g까지 높였다. 또 차전자피, 15곡 곡물발효효소, 글루코만난, 비오틴, 엘라스틴 등 부원료도 포함했다.

앳홈 프로티원 파우치형 (사진=앳홈)

제품은 와디즈 펀딩에 첫 론칭과 동시에 역대 단백질쉐이크 중 펀딩금액 1위를 달성했다. 최근 6개월간 판매량은 기존 제품 대비 약 264% 증가했다. 지난해 12월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 지 한 달 만에 단백질쉐이크 판매량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제품은 1분기 중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프로티원은 앳홈이 2021년 출시한 단백질 식품 브랜드다. 지난해 7월 핵심 타깃인 25~35세 여성의 니즈에 맞춰 맛과 영양,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이명현 앳홈 프로티원 BM은 "프로티원은 리브랜딩 후 여성 맞춤형 단백질 식품을 찾고 있던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더욱 다양한 맛과 제형, 패키지에 대한 요청이 날로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발 빠르게 반영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