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헤드헌팅플랫폼 ‘셜록N' 홈피·로고 개편

이용자 편의성·접근성 높여

취업/HR/교육입력 :2024/01/25 08:52

HR테크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의 헤드헌팅플랫폼 '셜록N'이 홈페이지와 로고를 전면 개편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고객들이 셜록N을 사용했을 시 누릴 수 있는 편의성을 강조하고,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셜록N의 기업고객, 개인고객, 서치펌이 인재 채용을 위해 거쳐야 하는 단계를 도식화한 이미지를 넣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셜록N을 사용했을 때 얻을 수 있는 이점과 추천 프로세스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헤드헌팅플랫폼 셜록N_ 홈페이지 전면 새 단장

셜록N 기업 고객은 의뢰 48시간 만에 셜록N에서 활동 중인 전문 헤드헌터로부터 검증된 인재를 추천받을 수 있다. 또 채용 성사 시까지 무제한으로 인재를 추천 받을 수 있고, 의뢰 비용 역시 발생하지 않는다. 간편한 프로세스를 통해 헤드헌팅 경험이 없는 인사 담당자 역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셜록N은 홈페이지와 함께 로고 개편도 마쳤다. 개편된 로고는 구직자와 인사담당자를 연결하기 위해 의뢰 조건에 딱 맞는 인재를 찾는 N명의 헤드헌터를 돋보기로 시각화했다. 셜록N을 사용하면 손쉽게 구인·구직을 끝마칠 수 있다는 점을 로고에 담은 것이다.

인크루트 셜록N 박광원 사업 본부장은 "기존 헤드헌팅이 인재추천 의뢰 이후 정보를 받기까지 평균 일주일이 걸렸다면, 셜록N을 활용하면 평균 2일로 단축할 수 있다"며 "헤드헌팅 프로세스를 가장 손쉽게 완료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기업고객, 개인고객, 서치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